<공지사항> 태국 마사지 업소 이용 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공지사항> 태국 마사지 업소 이용 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공지사항> 태국 마사지 업소 이용 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Blog Article


아늑한 로비에서 차를 홀짝이며, 직원들은 친절한 대화에 참여한다. 여기는 아무도 서두르지 않고 모두 느긋한 분위기를 즐긴다. 작년 10월 이후 헬스랜드 마사지 비용이 인상이 되어서 예전의 경우에는 120분 타이마사지가 600밧이었는데 현재는 650밧입니다. 저희는 인상 소식을 듣고 작년 9월에 10회권 바우처를 5,000밧에 구입 해 놓은 게 있어서 아직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헬스랜드는 방콕에서 가장 대중적인 마사지샵으로 가격은 저렴한 편인데 비해 시설은 고급스럽습니다. 이 지역 상가에 마사지업소들이 여러 곳 옹기종기 모여 있는 점이 특이했다. 자신들의 업무 특성상 서로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밀집한 것으로 추정된다. ⭐ 예약 사이트/앱아쉽게도 미리 예약이 되지 않아요.직접 가서 대기표를 받고 대기해야 합니다.왓 포에 가자마자 대기시간 확인하고사원을 구경한 다음 시간을 맞춰서 마사지받으러 가는 걸 추천해요. 코창에서 최고의 해산물 가이드와 함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둘러보세요. 고풍스러운 해변가 식당, 활기찬 시장, 친환경적인 식당에서 잊지 못할 미식 모험을 즐겨보세요.


나와서 인터뷰를 한다는 건 큰 위험을 감수하는 일이기도 하고 그럴 시간도 없었다. 외국인이 많이 있는 쑤쿰윗과 씰룸, 방람푸 지역에도 여행자를 상대로 하는 마사지샵이 많이 있습니다. 반얀트리, 오리엔탈 등 고급 호텔에 있는 스파에서 최고급 마사지와 사우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빙 스파(Being Spa)는 서양과 태국 요양법을 조화시키고 있으며, 치앙마이에서 가져 온 가구와 아유타야에서 가져 온 목재로 만든 바닥, 발리에서 수입한 패브릭으로 인테리어를 꾸미고 있다. 따라서 빙 스파의 분위기는 호텔 스파보다 더 편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파의 종류로는 타이 허벌 바디 그로우(3,200바트/3시간), 전신 바디 스크럽이 있는데 태국에서 생산된 허브와 자연적인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건조하고 파괴된 피부를 회복시킨다.


이곳은 마사지를 받는 비용은 1시간 3만원, 1시간30분 5만원이었다. 의아한 생각에 마사지사를 쳐다보니 그는 손을 위아래로 흔들며 ‘오빠 서비스 3만원’이라고 속삭였다. 그게 뭐냐고 물었더니 손으로 더 구체적으로 묘사해 보였다. ‘다른 서비스도 있느냐’고 질문했더니 그는 성관계의 영어단어를 발음하며 ‘7만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손을 들어 일곱 개 손가락을 펴보였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타이 마사지 외에도 아로마테라피, 약초 마사지, 바디 스크럽을 이용할 수 있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최고의 중저가 스파 중에서도 가격이 가장 저렴한 편이다. 르언 누앗 마사지 스튜디오는 인파가 북적이는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늑한 샵이다. 숙련된 마사지사가 정통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 허브 트리트먼트까지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고품격 경험을 할 수 있다. 고객의 편의를 중시하는 편이라 고객의 개인적인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서 마사지 내용을 수정한다.


※ 본 상품정보(상품상세정보, 상품기본정보 등)의 내용은 위탁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정보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디스크 환자들은 마사지를 받기전에 마사지사에게 꼭 자신의 질병을 알려줘야한다.


밖에서 보이는 마사지샵내 분위기는 다소 고급스럽고 깨끗하며 차분합니다. 대충 걸레로 고객발을 닦는 것은 사실상 위생에 문제가 있습니다. 어느 고객의 발을 닦았는지 모를 걸레를 나의 발을 닦는데 사용한다는 것은 사실상 청결을 중시해야할 스파,맛사지샵에서 해서는 안될 행위입니다. 태국마사지는 태국여행을 하는 주된 이유중 하나입니다. 거리의 일반 마사지샵은 1시간에 100~300밧, 브랜드가 있거나 고급스런 마사지샵은 1시간에 300~500밧, 호텔내 스파에서는 1 시간에 500~1500밧정도의 비용을 받습니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이는 전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1명 중 5명이 카타르에서 마사지사로 일하다 귀국한 이들로 밝혀진 것과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 문화와 소비를 동시에 이끄는 8090세대를 중심지인 일산권과 강남권에서 상품권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인기글 중 가장 많은 댓글과 추천을 받은 게시글이 추천인기글로 등록됩니다.


태국인을 고용한 타이마사지 업소 역시 불법인 경우가 허다하다. 비자가 없는 외국인들은 체류기간 중 어떤 업종에서도 일할 수 없다. 다만 일각에선 단순 불법영업과 퇴폐영업은 구분해야 한다는 주장도 나온다. 소수의 사건들로 모든 마사지 관련 종사자들에게 ‘불법 성매매’ 낙인을 찍어서는 안 된다는 얘기다.


'4321'은 "축구협회장 정몽규는 본인의 사익을 위해 선수들을 벼랑 끝에 내몰아왔다. 선수들은 침묵할 수밖에 없다. 선수들을 위해 이젠 우리가 대신 행동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12일 축구 소식 콘텐츠를 다루는 유튜브 채널 '4321'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수들을 위해 ‘축구 A매치 보이콧’을 널리 퍼뜨려 달라"며 태국전 보이콧 운동을 지지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SLRCLUB에서 지금 가장 인기있는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각 게시판의 활동 현황에 따라서 기준은 달리 적용됩니다.

유유닷컴 유유닷컴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하자

Report this page